건잭(GUN JACK)
고유기 |
기술명 |
커맨드 |
판정·종류 |
공격력 |
비고 |
헬 프레스 |
중 |
20 |
근거리에서 잡기로 이행 |
|
헤머 콤보 |
상상중 |
18.15.18 |
||
머신건 너클 |
() |
하하하하하중 |
15.15.15.15.15.40 |
*총소리 이펙트 |
메가톤 스트라이크 |
하중 |
10.25 |
||
머시건 너클PJ |
하하하중 |
18.25.25.40 |
||
메가톤 스위프 |
하 |
25 |
||
기가톤 스타트 업 | 특수동작 |
|||
익스플로더 |
중 |
22 |
히트시 |
|
기가톤 펀치 |
기가톤 스타트 업 후에 레버1회전 |
중단 |
20 |
|
기가톤 펀치 |
기가톤 스타트 업 후 레버2,3,4,5회전 |
가드불능 |
40.60.80.199 |
|
바이올런스 어퍼 |
일어서며 |
중 |
20 |
히트시 |
스트레이트→엘보→어퍼 |
상중중 |
12.15.20 |
3번째공격히트시 |
|
스트레이트→엘보 |
상.중 |
14.12 |
||
피봇건 어설트 |
중 |
27 |
||
메가톤펀치 |
중 |
33 |
클린 히트시 49 |
|
점핑 해머 |
중 |
15 |
다운캐치판정있음 |
|
와일드 스윙 |
중중중상 |
12.15.15.30 |
1타째부터 히트시 3타째 다운 |
|
스윙 L 너클 |
중중중 |
15.12.15 |
||
어퍼 러시 |
중중중중 |
10.15.10.15 |
카운터히트시 4타째 띄우기 | |
스윙 R 너클 |
중중중 |
15.10.15 |
||
해머 러시 로우 |
하하중중하 |
10.8.12.12.8 |
데몬바이츠 가능 |
|
해머 러시 미들 |
하하중중중 |
10.8.12.12.15 |
||
해머 러시 하이 |
하하중중상 |
10.8.12.12.12 |
||
퀵어퍼 |
중 |
9 | ||
해머 러시 로우 |
중중하 |
15.12.8 |
||
해머 러시 미들 |
중중중 |
15.12.15 |
||
해머 러시 하이 |
중중상 |
15.12.12 |
||
해머 러시 로우 |
중하 |
10.8 |
||
해머 러시 미들 |
중중 |
15.10 |
스윙 R 너클의 3번째 공격으로 전환가능 |
|
해머 러시 하이 |
중상 |
10.12 |
||
더블 해머 |
or일어서며 |
중중 |
21.22 or 21.17 |
|
브라보 너클 |
중 |
45 |
히트시 파트너가 브라이언일 경우의 |
|
파워 시저스 |
(or) |
중 |
17 |
|
시저스 멜트다운 |
or |
중하 |
17.15 |
|
시저스 메가톤 |
or |
중중 |
17.25 |
|
멜트다운 |
하 |
21 |
데몬바이츠 가능 |
|
피붓건 |
상상상상상 |
7.5.5.5.21 |
||
체르노 |
앉은 상태에서 |
하 |
21 |
|
코자크 콤보 |
하하하하하하 |
18.12.10.12.12.12 |
||
다크니스 커터 |
가드불능 |
101 |
||
간니 스톰프 |
중 |
50 |
||
다이브보머 |
(로 거리 증가) |
가드불능 |
60 |
거리에 따라 데미지 증가 |
라이트닝 핸드 |
하 |
12 |
||
헤드 슬라이딩 |
or |
중(후반 하단) |
25 |
원거리 하단 |
피봇건 스나이프 |
횡이동중 |
상 |
22 |
|
앉기 & 히프프레스 |
제자리 앉기중 |
중 |
35 |
|
히프프레스 |
중 |
26 |
||
특수동작 |
해당 자세중 공격 당한 데미지 피해가 80%만 적용 |
|||
블러드 팡 |
제자리앉기or히프프레스 후 |
하하하하 |
10.10.10.10. |
|
블러드 팡 |
제자리앉기or히프프레스 후 |
하하하하 |
10.10.10.10 |
|
스프링 해머펀치 |
다운중 |
중 |
12 |
블러드 팡으로 연결가능 |
던지기 |
기술명 |
커맨드 |
잡기풀기 |
공격력 |
비고 |
30 |
||||
리프트 업슬램 |
30 |
잭2일때 |
||
사이드 리프트 스로우 |
상대좌측에서or |
40 |
던지기중 |
|
행잉 넥 스로우 |
상대우측에서or |
40 |
||
스파이널 크래쉬 |
상대배후에서 |
30.40 |
||
데스슈트 |
상대배후에서 |
70 |
||
뒤돌아 잡기 |
뒤돈상태에서or |
or |
||
파일 드라이버 |
58 |
|||
백 브레이커 |
45 |
|||
피라미드 드라이버 |
40 |
|||
캐터펄트 스로우 |
30 |
떨어지기전 추가타를 넣으면 데미지0, 추가타는 공중콤보적용 | ||
30 |
캐터필드 스로우 보다 회복이 빠르다. 떨어지기전 추가타를 넣으면 데미지0, 추가타는 공중콤보적용 |
|||
퍼니쉬먼트 드롭 |
30 |
|||
49 |
잡힌시점에서 데미지 0 |
|||
32 |
||||
35 |
||||
헬프레스 |
25 |
서있는 상대에게 근거리시 |
||
페이스배셔 |
헬프레스성공후 |
10 |
||
상대가 앉아있을때or |
40 |
10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