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기 (이동 - 특수)

 

조 작

커 맨 드

비고

태그 하기

캐릭터가 태그(교체)됩니다.
* 라운드 시작전 입력시 캐릭터가 교체되어 등장

태그캔슬

태그시 상/중단 가드
- 쿠니미츠, 미쉘, 안나, 준, 샤오유, 요시미츠, 니나, 에디
등은 불가

<카즈야 가능>

카즈야의 경우 무족(미스트스텝)으로 태그 캔슬 가능
레이(용성스텝)가능

폴/니나/브라이언등 스웨이로 태그캔슬 가능

태그시 하단 가드

태그 캔슬 하단 흘리기

태그시 하단흘리기
하단흘리기지만 태그캔슬 입력되지 않아
상단(진 초풍등)기 가드불가.

*그외 도발 / 반격기/흘리기, 스웨이 / 플라밍고 / 징가 , 짠손 등 태그 캔슬의 예

○ 스턴 풀기 

조 작

커 맨 드

비 고

스턴 파해

or

스턴과 동시에 입력.. (일부 기술불가능)
*나살문 1타째 태그로 스턴파해, 자동가드이행

 

○ 하단 흘리기 

조 작

커 맨 드

비 고

하단 흘리기

상대 하단 기에 맞춰
 
통상 하단판정의 특중단기(로하이1타 짠손등) 가능

(예외, 풍신권, 어퍼장저, 화엄, 꼬리치기)

○ 낙 법

조 작

커 맨 드

비 고

낙법( 태그 )

 다운 되면서  

뒤로 굴러 태그한다.
일부 기술 불가능

○ 기상공격

크로스 촙

뒤로 구르기 or 앞으로 구르기 중

상대가 발쪽에 있는 상태로 누워 있을 때에만 발동(데미지15)
(다운캐치 판정없음)
* 샤오 화랑 레이 오거류 불가능

스프링 킥

다운 상태에서

상대가 발쪽에 있는 상태로 누워 있을 때에만 발동
* 폴, 쿠니, 요시는 크로스춉 발동
* 샤오 화랑 레이 오거류 불가능
* 아머킹 에디 킹 로저의 경우 뒤돈 상태가 됨

퀵스프링킥

다운 상태에서 또는

상동(위와 같음)

○ 반격기

반격기

상대 공격에 맞추어or

통상 안나/니나/진/준/폴/왕/킹 등 
(캐릭터마다 반격 가능 기술 판정이 틀림)
*일부 반격기는 낙법 가능

흘리기

상대 공격에 맞추어or

통상 로우/간류/백두산 가능
(캐릭터마다 흘리기 가능 기술 판정이 틀리다)

상대 공격에 맞추어

샤오
(캐릭터마다 흘리기 가능 기술 판정이 틀리다)

상대 공격에 맞추어
일어서며

안나
실패시 공격기술 발동
(캐릭터마다 흘리기 가능 기술 판정이 틀리다)

상대 공격에 맞추어
또는 호형중 (흘리기판정 유지)

레이
실패시 취보로 연계 / 호형자세는 유지
(캐릭터마다 흘리기 가능 기술 판정이 틀리다)

상대 공격에 맞추어

브라이언/로우 사용가능
(캐릭터마다 흘리기 가능 기술 판정이 틀리다)

상대 공격에 맞추어

브루스
실패시 공격기술 발동
(캐릭터마다 흘리기 가능 기술 판정이 틀리다)

상대 공격에 맞추어


실패시 공격기술 발동
(캐릭터마다 흘리기 가능 기술 판정이 틀리다)
재반격기
(데미지 13. 예외있음)

상대 반격기에 맞추어

반격 당한 공격이 인 좌측 기술인 경우
* 공격이 일 경우 왕에게 불가능
* 단 안나 니나의 경우 모션에 따라 넣어야함

상대 반격기에 맞추어

반격 당한 공격이인 우측 기술인 경우
* 단 안나 니나의 경우 모션에 따라 넣어야함

상대 반격기에 맞추어

반격당한 기술이 넘기기 모션일때
(예> 붕권, 만성용왕권, 드래곤팡등 )* 단 안나 니나의 경우 모션에 따라 넣어야함


*2가지 이상 버튼조합으로 발생되는 기술의 경우 공격모션으로 판단 재반격가능
(예> 힐익스플로전 , 킬링호크 )

단, 안나의 경우 랜덤 모션이 존재, 왕의 경우 좌측 펀치 계열 재반격 불가능, 킹의 반격기(킥류) 재반격 불가능
*파쇄축, 굴러내려찍기등 재반격 불가능

 

*양발(왼발) 공격의 경우 헤이에게 오른발 반격 당할 수 있음

잡기 <동영상 참고>

기술명

커맨드

잡기풀기

비고

왼손잡기

통상 발동모션이 왼손이 위로 가는 잡기

오른손잡기

통상 오른손이 위로 가는 잡기

잡기

+

특정자세나 측/후면에서는 발동 되지않는다

* 통상 양손이 나오는 잡기(예 이당,초박치기) 등은 로 풀기 가능
ㄴ예외가 존재